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경제

성장주 레모네이드 10년 후 10배 증가 가능

by ◆◆◆◆◆◆◆◆ 2021. 8. 6.
반응형

- 대표적인 성장 주 레모네이드

 

보험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 중 하나로 매년 5조 달러 이상의 보험료를 발생시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세분화된 산업이다. 사실, 오늘날의 많은 리더들은 1세기 이상 존재해 왔으며, 시장 점유율이 4%를 넘는 리더는 없습니다. 게다가, 이 타이타닉 기업들은 오래된 기술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이는 그들이 최첨단 데이터 과학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레모네이드(NYSE: LMND)는 빅데이터용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것이 이 주식이 향후 10년간 10배 성장할 수 있는 이유이다.

 

 

레모네이드

 

- 레모네이드의 시장 기회


레모네이드는 AI로 움직이는 보험 회사입니다. 디지털 우선의 모바일 친화적인 플랫폼은 현재 미국, 프랑스, 독일 및 네덜란드 전역에서 주택 소유자, 임대자, 애완동물 및 기간제 생명 정책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최근 이 회사는 가까운 미래에 출시될 자동차 보험 상품인 레모네이드카를 발표했다.

 

경영진은 레모네이드의 시장 기회를 총 4000억 달러 이상으로 보고 있으며, 그 중 3000억 달러는 레모네이드 카에서 나온다. 그것은 이 신제품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중요한 촉매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레모네이드의 장점


레모네이드에는 두 가지 주요 장점이 있으며, 첫 번째는 데이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적절한 예: 기존 보험사는 일반적인 주택 소유자 정책 양식에 대해 20-50개의 질문을 합니다. 즉, 20-50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합니다. 그에 비해 레모네이드의 디지털 플랫폼은 1,700가지 세부 사항을 다루며, 신청 과정은 2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것이 가능한가요? 레모네이드는 AI 챗봇을 활용해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레모네이드는 레거시 시스템이 캡처할 수 없는 데이터 유형에 맞게 설계됐다. 예를 들어, 레모네이드는 표준 질문 외에도 하루 중 시간, 장치 유형, 응용 프로그램에 소요된 시간 등의 세부 사항도 수집합니다. 이 단서를 사용하여 회사는 관련이 없어 보이는 데이터 포인트 간의 상관 관계를 만들어 위험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레모네이드의 이러한 장점은 경쟁사들보다 더 효과적으로 정책을 승인하고 사기를 탐지할 수 있게 합니다. 바꿔 말하면, 손실률(즉, 보험료로 지급되는 비율)은 평균보다 낮아야 하며, 이는 회사가 더 많은 현금을 보유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결국 소비자들에게 더 낮은 가격을 제시해야 한다.


레모네이드의 두 번째 장점은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결론은 전통적인 보험사들에게 흑과 백: 보험료를 징수하고 청구권과 비용을 지불하면 남는 것은 이익이다. 물론, 이는 클레임을 부인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있기 때문에 이해 상충을 야기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레모네이드는 고정 요금 방식을 취합니다. 즉, 보험료의 25%를 유지하고 나머지는 보험금 청구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리고 남는 게 있으면 레모네이드는 그 돈을 자선단체에 기부해요. 이는 회사가 적어도 레거시 보험 제공자와 같은 정도까지는 보험금을 부정함으로써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레모네이드의 가치는 고객의 가치와 더 잘 일치합니다.

 

 

레모네이드 앱

 

 

- 레모네이드의 재무 실적


아직 이르지만, 레모네이드의 재정 실적은 가능성을 보여준다. 총손실률은 2018년 113%에서 2020년 71%로 떨어졌지만 2021년 1분기에는 121%로 급증했다. 그러나 이는 전적으로 레모네이드의 사업이 역사적으로 고도로 집중되어 온 텍사스주의 겨울 폭풍 우리당 때문이었다. 긍정적으로 보면, 그 회사는 매년 조금씩 더 다양해지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치명적인 손실로 인한 영향을 제외한다면, 지난 분기에 레모네이드의 손실률은 71%로 업계 평균보다 약 11% 낮았다는 것입니다. 이는 레모네이드의 AI 구동 플랫폼이 레거시 시스템보다 훨씬 효율적이라는 것을 시사한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은 레모네이드를 좋아합니다. 클리어슈랑스 보고서에 따르면 레모네이드는 주택소유자와 임대자 정책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로, 레모네이드카 출시 이후 자동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레모네이드의 소비자를 기쁘게 하는 능력은 회사의 빠른 성장으로 입증되듯이 상당한 수요로 이어졌습니다.

 

앞을 내다보면 레모네이드 주식은 분명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현재 55배의 매우 비싼 판매가로 거래되고 있다. 그러나 파괴적인 기술 회사들은 종종 비슷한 상황에 직면하며, 이러한 장애물은 극복할 수 없습니다.


더 나아가 레모네이드는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저는 그것이 지속 가능한 이점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레모네이드의 엄청난 시장 기회를 포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이 성장 주식이 2031년까지 10배 성장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반응형

댓글